닌자 고 게임 다운로드 받기

우리는 2004에서 우리의 카탈로그에이 게임을 추가, 그것은 258.761 다운로드를 달성 하기 위해 관리 하 고 있으며, 지난 주에 그것은 52 설치를 했다. 2017에서 가장 인기 있는 닌자 게임 오고 있습니다! 이 게임에서 모든 youer 좋아하는 닌자를 조립 할 수 닌자 게임에 오신 것을 환영 합니다! 그는 많은 능력과 환상적인 캐릭터 이기 때문에 잎 마을과 수 억 팬 들의 마을에서 닌자가 ninia를 보고 사랑 해요. 그는 그를 안으로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많이 주는 그 안에 봉인 9 꼬리 여우 악마가 있습니다. 만약 당신이 닌자 게임을 하 고 싶지 하지만, 언제 든 지 살 여유가 없다, 당신은 항상이 게임은 무료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을 찾으면 참조 하십시오. 다운로드에 대 한, N (닌자)는 PC 게임 섹션에서 많은 프로그램 보다 적은 저장 공간을 필요로 하는 게임 이다. 그것은 미국, 호주 및 인도에서 아주 몹시 이용 된다. 당신은 N (닌자)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? 당신이 그것을 권장 합니까? 왜? 어떤 계정 든 지에 로그인 할 수 없고 Ninja 마을 app는 상점에서 더 긴 lo 이다. 그것이 돌아오고 아무것도 손실이 아니다을 바라 라. 다만 시작 해 그러나 게임은 매끄럽고 놀기 쉽다. APK 파일 SHA1:1b028735ad025c41ee93f17611a0d16fd362209d.

. 그것은 운영 체계를 가진 사용자를 위해 유효 하다 Windows 95 그리고 이전 버전, 그리고 영어로 서만 유효 하다. 이 프로그램의 현재 버전은 1.4 및 5/17/2005에 대 한 최신 업데이 트를 일어난. 새로운 무엇이:-게임 균형 조정을 조정 하십시오. -kunoichi 특성을 강하게 만드십시오.-수정 좀 더 …. 나는 그들이 내가 좋아하는 animes 중 하나를 가져다가 너무 재미와 행동으로 설정 되어 재미 있는 게임을 포장 하 고 난 10 여 사람에 게 추천 하지만 당신은 매일 확인 하거나 보상을 잃게됩니다 또한 매일 로그인 또는 그들 (제조 업체) 귀하의 프로필을 삭제 합니다 있는지 확인 사랑해 N에서는, 강 선전도가 있다: 닌자는 금에 대 한 갈증 뿐만 아니라 물리학 시뮬레이션에 의해 구동 됩니다. N은 광맥 러너의 연상으로 설명 하고있다-당신은 작은 친구 퍼즐-y를 세계 원수에 의해 살고 있는 주위를 실행 하는 거 야. 최고의. 게임. 적.

그냥 몇 가지 물건을 추가: 설정 (음악을 끄고, 해제 SFX) 라이브 토너먼트 넣어! 그것은과 대 광고를 얻을 것 이다! 새로운 무엇이 ? 읽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:-일부 충돌 버그를 수정. -최신 프레임 워크 업데이트.-로딩 최적화 나 dont은 그것이 설치 하지 않을 것 때문에 내가 i5t 무엇에 대해 좋아하는 지 안다. APK 파일 SHA1:3fd7d6ed33397dfb0297d5f43a5d4f9771aef26e.

Comments are closed.